2018년 8월 18일 토요일

개한테 물리는 꿈 BEST 5가지 풀이

 
 
 
이번에 꿈해몽 풀이를 해드릴 꿈은
 
개한테 물리는 꿈 입니다.
 
개와 관련된 꿈 중에서 가장 많이 찾는 주제가
 
개한테 물리는 꿈 이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한테 물려서 흉터가 남은 꿈
 
흉터에 피가 나지 않는다면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고
 
흉터에서 피가난다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화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등의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올 좋은 꿈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자신의 능력에 대해 남에게 평가받을 일이 생김
 
 
개가 집주인 다리를 물어 뜯는 꿈
 
생각지 못했던 사건으로 손해가 있음
 
 
개가 떼를 지어 덤비는 꿈
 
신변에 위험을 느낄 일이 생김
 
 
 
 
개한테 물리는 꿈 가장 많이 찾는 5가지 풀이를 해봤습니다.
 
피가 나고 안나고 손을 물리냐 다리를 물리냐에 따라서
 
풀이가 달라지네요. 꿈을 잘 떠올려서 상황을 생각해 보세요.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오늘은 풀이글이 술술 잘 써지네요.
 
태풍 영향으로 잠시 시원해진거라고 하네요.
 
또 무더위가 찾아올까 걱정스럽습니다.
 
그쯤되면 8월 말이니 이전처럼 속터지는 더위는 없겠죠?
 
준비한 풀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