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1일 화요일

큰 구렁이 꿈 8가지 꿈해몽 풀이

 
 
 
이번에 풀이해드리려고 준비한 꿈은
 
큰 구렁이 꿈 입니다.
 
옛부터 큰 구렁이는 영물이라고 했자나요.
 
전설의고향 같은데 큰 구렁이가 나온걸 봤던 기억도 납니다.
 
좋거나 나쁘거나
 
좋으면 대박날 꿈일 것 같고
 
나쁘면 정말 조심해야될 꿈일 것 같습니다.
 
모 아니면 도,,일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왠지 가볍게 넘기기 힘들것 같은 꿈 주제라서 떨리네요.
 
저는 지금까지 한번도 꾼적이 없습니다.
 
큰 구렁이 꿈 중 어떤꿈이
 
대박꿈이고 어떤꿈이 쪽박꿈일지
 
지금부터 많이 찾는 꿈 위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큰 구렁이를 죽이는 꿈
<불의의 사고로 자식에게 위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큰 구렁이의 꼬리가 잘리는것을 본 꿈
<직장에서 구조조정으로 인해 직원들이 정리될 것을 의미>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사업의성공 명예를 얻게될 꿈>
<태몽이라면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할 꿈>
 
큰 구렁이를 죽여서 피가나는 것을 본 꿈
<방해되는것을 업애고 일을 성사시키고 큰 돈을 벌게될 꿈>
 
 
 
 
방에서 큰 구렁이가 나오는 꿈
<권력과 큰 돈을 벌게될 길몽>
 
큰 구렁이가 금덩이를 감고있는 꿈
<큰 돈을 벌게될 길몽>
<태몽이면 명인이 될 아이를 잉태할 꿈>
 
산에서 큰 구렁이를 만나는 꿈
<사업이 잘돼서 큰 돈을 벌게될 꿈>
 
큰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큰 부자가 될 꿈,,횅재 꿈>
 
 
 
 
시간 가는줄 모르고 풀이를 했더니 8가지나 해버렸네요.
 
역시,,큰 구렁이 꿈은 보통 꿈이 아닙니다.
 
태몽일거라는 생각은 전혀안했는데 태몽으로 해석되는 내용도 많네요.
 
40대가 되기전에 큰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한번 꼭 꿨으면 좋겠네요.
 
풀이 여기까지 입니다. 궁금증이 모두 해결되셨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