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1일 화요일

교통사고나는꿈 5가지 풀이 정리

 
 
 
시간이 좀 남아서
 
오늘 두번째 풀이도 바로 해드릴께요.
 
이번에 풀이해드릴 꿈은 <교통사고나는꿈> 입니다.
 
운전할때는 조심해서 운전하고
 
도보로 이동할때는 주위를 잘 살피며 걸으면 교통사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가끔 이어폰 들으면서 횡단보도 건너고
 
스마트폰 보면서 걸어다니는 사람들 보면 완전 불안 합니다.
 
이거 사실,,위급 상황에 대처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정말 위험한 거에요~!!
 
그런 습관 있다면 꼭 고치세요. 아이들 교육에도 안좋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꿈에서는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내가 조심한다고 교통사고가 안나고 그러는게 아니죠.
 
그렇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궁금하면 아래 정리한 교통사고나는꿈 풀이를 보세요.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꿈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마주오는 차와 교통사고가 나는 꿈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소송, 분쟁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
이 꿈은 의외로 좋은꿈 이네요. 꿈은 반대라고 하더니
뜻은 조직에서 뜻하지 않게 높은 자리를 맡아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꿈 입니다.
 
 
 
 
교통사고로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꿈
이 꿈은 슬프네요. 믿었던 지인에게 배신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교통사고로 다치는 꿈
실제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 입니다.
 
 
 
 
풀이를 다 해드리면 제가 또 해드릴께 없자나요.
 
이번에 준비한 교통사고나는꿈 풀이는 5가지로 마치겠습니다.
 
5가지 꿈 중에서 팔다리 잘리는 꿈은 정말 싫으네요.
 
나이 먹으면서 직장내 동료의 배신, 친한 친구의 배신 등
 
배신에는 아주 이골이 납니다. 남 등쳐먹고 살지 맙시다,,다 똑같이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