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7일 월요일

불나는꿈 7가지 풀이

 
 
 
오랜만에 주말에 푹~~쉬었습니다.
 
쉬었으니 이제 다시 목표한것을 열심히 해야겠죠?^^
 
올해 목표한것 중 한가지가 블로그 열심히 하기 였습니다.
 
목표를 지키기위해 준비한 오늘 풀이는
 
불나는꿈 해몽 풀이 입니다.
 
실제로 불이나면 절대 안되겠지만
 
얼핏 줏어 듣기로는 불나는꿈은 좋은꿈 이다
 
라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건 풀이를 봐야알겠죠?
 
 
 
 
불나는꿈 풀이 바로 시작할께요.
 
큰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부위영화 입신양명 큰 재물을 얻게될 길몽>
 
선냥,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꿈
<작지만 오랜시간 이득이 들어온다>
 
사람이나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
<현실에서는 좋겠지만,,
꿈에선믄 반대라네요. 재물을 걷어 차버림을 의미>
 
불이 활활 타오르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
<건강상의 문제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
 
 
 
 
불을 다른곳에 옮겨서 피우는 꿈
<재물을 여러곳에서 얻음을 의미함>
 
집, 회사가 불이나 터져버리는 꿈
<아주 좋은 길몽, 사업이 잘 풀리고 건강도 챙기고 행운이 찾아옵니다>
 
불길이 서서히 꺼지는 꿈
<자신의 행운이 다했음을 의미함>
 
 
 
 
여기까지만 이번에는 풀이해 드리겠습니다.
 
불나는꿈만 딱 꼬집어서 했는데도 양이 너무 많습니다.
 
시간되는대로 2차도 추가로 올려드릴께요~
 
 
 
 
아침부터 열쉬미 블로그를 했더니
 
눈이 초점이 없어지네요.
 
이제 빨리 출근해야겠습니다~^^
 
오늘부터 하루종일 비온다더니 비도 안오네요.
 
오늘 꿈풀이 정리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