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5일 토요일

장례식꿈 장례식장꿈 해몽 6가지 풀이

 
 
 
오늘 풀이해드릴 꿈은
 
장례식장꿈 장례식꿈 풀이 입니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장례식에 가는 것은 기분이 썩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참석하는 경우
 
보통은 가까운 지인 또는 가까운 사람이기에
 
마음이 무겁고 슬픈 감정이 들더라구요.
 
꿈을 내가 꾸고싶다고 꾸고 안꾸고 싶다고 안꾸는건 아니니
 
알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의외로 장례식장 관련된 꿈을 꾸십니다.
 
그러니 제가 이렇게 풀이를 준비한 거겠죠?
 
상황에따라 어떤 의미로 꿈해석이 되는지 정리해드릴테니 아래서 보세요.
 
 
 
 
장례식꿈, 장례식장꿈 풀이 시작하겠습니다.
 
장례식을 보는꿈
<사회적 교류의 확대 재산의 이득이 생길 징조>
 
자신의 장례식이 치뤄지는 꿈
<인생의 새로운 무대를 의미, 승징, 결혼, 새로운 사업 등을 의미>
 
아래 나머지 풀이도 보세요~~
 
 
 
 
잘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한 꿈
<뜻밖의 이득을 얻거나 먼 친척으로부터의 상속을 암시>
 
대통령의 장례식을 보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해 큰 성공을 거둘거라는 의미>
 
장례식에 많은 사람들이 곡성을 하는 것을 본 꿈
<여러 사람들과의 시비에 말려들어 다툼이 생길것을 암시>
 
장례식에서 상주와 맞절을 하는 꿈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
 
 
 
 
6가지 상황별 풀이를 해봤습니다.
 
마지막 풀이에서 상주와 맞절을 하지않고
 
혼자 절을하게되면 반대로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참고하세요.
 
 
 
 
장례 관련된 꿈이 생각한것 보다 의미가 좋네요^^
 
안좋게 생각하지 마시고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세요~
 
장례식꿈 장례식장꿈 해몽 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