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2일 수요일

총맞아 죽는꿈 이렇게 해석돼요

 
 
 
이번에 풀이해드릴 꿈 내용은
 
총맞아 죽는꿈 입니다.
 
매일 뉴스를 장식하는 강력사건들
 
경제가 나빠지면서 최근 흉흉한 사건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눈뜨고 실검에 올라오는거 누르기가 겁날 정도네요.
 
다행이도 우리나라는 총기소지가 불법이기 때문에
 
총으로인한 사건사고는 거의 없습니다.
 
미국처럼 총기자유면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그러니 실제로 총에 맞아서 죽는 경우는 거의 없겠죠?
 
 
 
 
총맞아 죽는꿈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나씩 풀이해 볼께요.
 
똑같은 도구로 결과도 죽는걸로 똑같은데 풀이가 다르네요.
 
 
전쟁에서 내가 총 맞아 죽는 꿈
<직장에서 승진, 시험에 합격, 사업의 성공 등을 의미>
 
다른 사람이 총 맞아 죽는 꿈
<총에 맞아 죽은 사람에게 큰 행운이 올 꿈>
 
내가 총 맞아 죽는 꿈
<큰 행운이 올 길몽>
 
 
 
 
총에 맞아서 죽는다는건 새로운 시작  행운의 길몽 입니다.
 
반대로 총에 맞았지만 죽지 않거나
 
목숨이 붙어있으면 반대로 흉몽으로 사업의실패, 낙방 등을 의미합니다.
 
이제 알았으니 꿈에서 누군가에게 총알이 날라온다면 내가 달려가서 대신 맞아주고
 
시원하게 죽어야겠네요. 죽지 못하고 살면 안되요.
 
 
 
 
꿈은 현실과 반대다.
 
총맞아 죽는꿈도 정확하게 이 말과 일치 합니다.
 
이건 어디서 누구에게서 나온 말일까요?
 
꿈풀이 하면서 점점 궁금한 것도 많아지고 호기심도 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