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3일 목요일

가족이 결혼하는 꿈 모두 정리

 
 
 
가족이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것 처럼
 
떨리고 설레는 일 입니다.
 
올해 와이프 형님이 결혼하셨는데
 
내가 결혼하는것도 아닌데 엄청 떨리더라구요.
 
현실에서는 이런데 꿈에서는 어떤 감정일까요?
 
아무리 꿈이더라도 떨리기는 할 것 같네요.
 
의미가 궁금해 집니다^^
 
 
 
 
와이프, 남편이 결혼하는 꿈
 
흠 이건,,정말 기분나쁜 꿈 이네요.
 
풀이는 배우자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별할 수 있음을 의미
 
꿈 내용이 너무 별로네요. 이 꿈은 정말 꾸고싶지 않습니다.
 
 
엄마가 결혼하는 꿈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악화돼 돌아가실 수 있음을 의미
 
이 꿈도 역시나 풀이가 별로네요. 계속해 보겠습니다.
 
 
 
 
누나, 형, 언니, 오빠, 동생, 자식이 결혼하는 꿈
 
당사자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의미
 
 
풀이해보니 결혼하는꿈은 결혼하는 당사자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 문제가 생김을 의미 하네요.
 
풀이에 좋은 내용이 하나도 없어서 이번 풀이는 좀 우울합니다.
 
 
 
 
꿈에서 가족이 결혼할려고한다면 쫒아다니면서 말리세요~
 
현실이랑은 완전완전 정 반대 풀이에 놀랐습니다.
 
가족이 결혼하는 꿈 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