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3일 월요일

물고기 잡는꿈 5가지 풀이

 
 
 
이번에 준비한 풀이는
 
물고기 잡는꿈 해몽 풀이 입니다.
 
왠지 평소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더 많이 꾸실 것 같은 꿈이네요~
 
저는 낚시에는 취미가 없어 생각을 안해서 그런지
 
물고기 잡는 꿈을 꾼적이 없습니다.
 
의미가 있어서 꿈을 꾸는 경우 보다는
 
아무래도 내가 생각하던 것을
 
꿈으로 꾸게되서 그런거 아닐까요?^^
 
그래서 꿈풀이를 해드려도 잘 맞지 않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항상 말하는거 있잔요.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의미를 두지 말라~
 
꿈에서 꾼것이 모두 의미가있고 그렇게 일어난다면?
 
세상 살기 너무 힘들겠죠??
 
쓸데없는 말이 길어졌는데요,,오늘 주제 풀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큰 물로기 잡는꿈
 
이건 무조건 좋은 꿈이에요~
 
사업의 성공, 재물의 취득, 이성과의 만남 등등
 
크기가 클수록 좋은 꿈 입니다.
 
물고기를 많이 잡는꿈
 
이 꿈도 풀이는 위에것과 비슷합니다.
 
큰기가 큰게 좋고,,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작고 예쁜 빛깔이 좋은 물고기 잡는꿈
 
이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주위에 결혼한 지인이 있다면 아마도 태몽을 꾼걸꺼에요.
 
 
물고기를 잡다가 놓치는 꿈
 
이 꿈도 해석이 쉽겠죠~
 
들어왔던 재물, 행운을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꿈
 
내 능력에 비해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기 잡는꿈 도 한가지가 아니네요~
 
크기도 다르고, 빛깔도 다르고,
 
얼마나 잡는지도 다르고, 놓칠 수도 있고^^
 
잡는 도구도 다르고~상황에 맞게 풀이해 드렸습니다.
 
궁금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꿈풀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