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운전하는꿈 7가지 풀이

 
 
 
오늘 풀이해드릴 꿈은
 
운전하는꿈 입니다.
 
매일 매일 한가지라도
 
꿈풀이를 해드릴려고 하는데
 
이것도 보통일이 아니네요.
 
일이 있는 날은 쉽지가 않습니다.
 
시간이 없어도 최대한 노력해서 하루 한가지
 
꿈풀이는 해드릴 수 있도록 할께요^^
 
오늘 준비한 운전하는꿈 풀이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운전중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외부적인 일로 곤란해 쳐할 수 있음을 의미>
 
운전하는데 차가 앞으로 잘 나가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릴것을 의미>
 
운전중 조작하지 않았는데 브레이크가 밟히는 꿈
<하는 일에 있어서 걱정, 근심 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
 
음주운전 하는 꿈
<잘못된 행동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
 
 
 
 
운전중 차가 고장나는 꿈
<걸림돌이 생김을 의미, 누군가의 방해나 회방이 있을 수 있음>
 
꼬불꼬불한 길을 운전하는 꿈
<하는 일이 잘 되고 좋은일이 생길 길몽>
 
운전중 옆에 누군가가 타고있는 꿈
<옆에 타고있는 사람이 나를 돕는 사람일 수 있음을 의미>
 
 
 
 
7가지 풀이를 해봤어요~
 
운전하는꿈 이렇게 다양한 꿈이 있네요.
 
그냥 한가지로만 생각했는데
 
정리하다보니 이보다 더 많은 상황이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꿈풀이 찾는분들이 많이 찾는 순서대로 정리한 거에요.
 
찾으시는 꿈풀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